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 Passiveincome
- ico투자
- 회사원재테크
- ICO추천
- 스팀잇
- 감기
- 암호화폐
- 이비인후과
- 부업
- 갤럭시S8
- 아이폰X
- 이더리움
- p2p투자
- 부의 추월차선
- 애드센스
- 가상화폐
- 불로소득
- 비트코인
- 코빗
- 투자
- 블록체인
- 빗썸
- 핵이득
- 패시브인컴
- 스타트업
- 재테크
- 직장인 부업
- 직장인재테크
- 업비트
- 더블 워크
- Today
- Total
All about Money
할 일이 너무 많을 때 부자는 어떻게 할까? 부자의 시간관리 법 베스트 5 [M] 본문
할 일이 너무 많을 때 부자는 어떻게 할까? 부자의 시간관리 법 베스트 5 [M]
직장인 재테크, 성공 투자를 위해 궁금한 내용이 있을 때는 부자는 어떻게 할까? 상상해봅니다. 객관적으로 정량화 된 데이터를 이용한다면 부자 보고서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주초라서 바쁘고 월말이라서 바쁘고 년말에 또 바쁜 일상으로 고민이 생기는 직장인이나 자영엽자가 많을텐데요.
할 일이 너무 많을 때 부자는 어떻게 할까? 궁금함을 해결할 수 있는 부자의 시관관리 법 베스트 5를 알아보았습니다.
눈 앞의 과제들, 업무들, 또는 가사일 까지 처리하기 위해 긴 시간이 들어 모두 끝내면 납기일에 맞출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결국 제가 주변인들과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해 파악한 방법이지만 다른 분들도 새로운 지혜가 있다면 공유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할 일이 너무 많을 때 부자의 시간관리 법은? 부자라면 어떻게 할까요?
눈앞의 일 처리를 위해 소요될 긴 시간이 예상될 때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 할 일을 모두 파액해 리스트로 관리
누구나 하는 일이겠죠? To do list를 만드는 게 필수입니다. 해야 할 모든 일을 드러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게 급선무입니다. 머리 속에서만 “이 일도 해야하고 저 일도 해야하는데~” 혼란에 빠지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스스로 완료할 수 있는 일과 상대나 동료가 있는 일을 분류
일을 해보면 혼자 할 일과 함께 할 일이 나누어지는 경험을 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상대나 동료의 의견을 구하고 판단을 구할 필요가 있을 때도 있지요. 혼자서 누군가의 의견을 구할 필요 없이 기다리는 시간 없이 정리해버릴 수 있는 일들도 있습니다. 동료와 함께 하는 일은 내 업무 영역을 처리한 후에 상대의 업무 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또 다른 나의 일을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를 아신다면 체계적으로 병렬적인 업무 체계를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3. 함께 처리 할 수 있는 일을 묶어보기
외출 해 처리하는 업무들의 경우에는 동선을 고려해 이어서 하는 게 효율적입니다. 은행 업무가 있어 기왕 방문한다면 은행에서 처리할 수 있는 일을 바로 해버릴 수 있겠죠. 은행과 사무실이나 집 사이에 방문해 필요한 일을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오피스 데포에 가서 사무용품을 구입한다거나 이마트 노브랜드에 들러 필요했던 소모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경로 상에서 처리할 수 있는 일은 한번의 외출로 싹~ 완료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4. 바로 쉽게 할 수 있는 업무부터 처리
To-do 리스트를 잘 관리하는 분들은 중요도와 긴급성에 따라 나열하실 텐데요. 일반적으로는 긴급한 것을 우선 처리하고, 긴급하지만 중요도가 떨어지는 것을 두번째, 긴급성은 낮지만 중요도가 높은 것을 세번째, 긴급성과 중요도 모두 낮은 것을 마지막에 처리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할 일이 너무 많을 때는 조바심이 생겨 우선순위를 정해 업무를 처리하는 게 수월치 않을 수 있습니다. 한번에 금방 처리할 수 있는 일은 지금 당장 해버려 To-do 리스트에서 삭제 해버리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메일 회신 한번에 완료할 수 있는 일들을 가볍게 처리한다면 다른 일들을 더 집중해서 추진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5. 여유가 있을 때는 미뤄왔던 일을 처리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계좌의 잔고를 처리하고 해지하는 일이라던가 어지럽게 쌓여있는 서류를 정리하고 필요없는 것을 버리는 것도 일입니다. 하지만 일상적인 업무가 바빠 이런 일들은 쉽게 쌓이기만 할 수 있겠죠. 여유가 있을 때는 미리 챙기지 않고 미뤄왔던 일을 해두면 리프레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할 일이 너무 많을 때 부자는 어떻게 할까? 부자의 시간관리 법 베스트 5 [M]
'순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풍 대책 필요할 때! 우리집 유리창을 지키는 안전한 방법은 뭘까요? [M] (0) | 2018.08.22 |
---|---|
일본에서 일하게 되었다면 일본 집구하기는 일본 부동산 사이트로 해결! 베스트 7 [M] (0) | 2018.08.11 |
취미를 이용해 돈 버는 법, 덕후가 돈버는법 베스트 2 [M] (0) | 2018.07.30 |
가성비갑 여름피서 꿀정보 3가지 멤버십 무료영화 IMDb 넷플릭스 삼총사 활용기 [M] (0) | 2018.07.25 |
월급쟁이 기타소득 늘리는 방법 8가지 [M] (0) | 2018.07.23 |